2017년 12월 30일 토요일

Sky Life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제안

Sky Life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제안
Sky Life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제안.pptx


목차
1.프로젝트 개요
2. 3C 분석
3. 8P mix 평가
4. 고객센터 만족도
5. 8P mix 제안

본문
1. 평가 목적
Sky Life 고객센터 3C분석과 8P mix의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제안

2. 조사 방법
신규가입의 상황을 설정하여 미스터리 쇼퍼 방식으로 평가
Sky Life 고객센터 직원과의 면담을 요청하여 방문조사
리커트 척도를 적용하여 평가

3. 평가 모델
Sky Life 고객센터의 8P mix 각각에 대하여 서비스 품질차원 5가지
(신뢰성, 보증성, 공감성, 실재성, 반응성) 다차원으로 평가하는 세계
최초 모델 사용

하고 싶은 말
Sky Life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제안

키워드
Sky Life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및 제안,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서비스품질평가, 서비스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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