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기업소개,애플경영사례,애플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pptx |
목차 1. 애플의 기업소개 2. CASE STUDY 분석 3. 사례질문분석 4. 마케팅 시사점 본문 형 태 주식회사 산 업 분야 컴퓨터 산업, 소매업 창 립 1976년 4월 1일 창립자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국 가 미국 분 사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 시 1976년 애플 I 을 만들며 애플이 시작 1984년 매킨토시가 처음 공개 2001년 아이팟이 출시 <중략> 모든 포장에 사과모양의 회사로고를 새김 애플의 상징인 한 입 베문 사과 모양의 회사로고를모든 제품에 자랑스럽게 보임 하지만 시장점유율 5% 미만 마이크로소프트와 합작한 HP에게 밀려결국 세계 시장점유율 5%미만까지 하락함 애플의 브랜드 강화 iPod과 iPhone의 활약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 애플의 장기적인 성공에 기여 애플의 로고를 소비자에게 홍보 브랜드가 소비자의 기억 속에 오래 남음 Explicit Memory 중 Recognition 사용 로고를 통해 브랜드 인식을 제고시키는 데 효과적 iPhone의 성공이 Mac으로 이어져 iPhone의 성공 -> 애플의 브랜드 인식화 -> Mac의 신뢰도 상승 하고 싶은 말 Apple소비자의'기억'속을 걷다 애플의 기업소개,애플경영사례,애플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 키워드 애플의 기업소개, 애플, 애플 마케팅, 애플 경영전략, 애플사 |
2017년 12월 28일 목요일
애플의 기업소개,애플경영사례,애플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
애플의 기업소개,애플경영사례,애플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