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7일 수요일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러시앤캐시.hwp


목차
1. 러시앤캐시 기업소개

2. 기업선정배경

3. 러시앤캐시 기업핵심역량

4. 러시앤캐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러시앤캐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포지셔닝맵

6. 러시앤캐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러시앤캐시 현 문제점 및 해결방안

8. 러시앤캐시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
러시앤캐시 대부업법 제정과 동시에 아프로그룹은 한국소비자 금융 업계 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있다. 러시앤캐시는 선두제도권 금융기관으로서의 진입은 물론 장학재단 설립, CSS도입, 불법추심 근절을 위한 녹취 시스템 가동, 한마음(배드뱅크)업무제휴, 고객센터 추심 등 고객편의와 기업이익의 사회환원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러시앤캐시의 아프로 그룹은 업계 대표주자로서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명하고 건전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러시앤캐시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사례분석및 러시앤캐시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러시앤캐시의 미래마케팅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러시앤캐시, 대부업, ok저축은행, 아프로그룹, 리드코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