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8일 목요일

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

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
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pptx


목차
1. 제품 소개 및 시장 현황
2. 우리의 조사 방향
3. 캐논의 한국 stp 전략
4. 삼성의 일본 stp 전략
5. 중국 캐논 swot 분석 및 포지셔닝
6. 중국 삼성 swot 분석 및 포지셔닝
7. 종합 평가

본문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시장변수별 관점
현재 점유율 1위 / 엔화 하락과 함께 가격 인하로 저렴한 가격

▲ 인구통계적 변수
2-30대 층의 소비자 증가

▲ 행동적 변수
간편함과 기술력을 중시하는 소비자 욕구 중심의 제품 출시

▲ 심리분석적 특성
은 소비자들의 SNS 사용과 '셀카'기능 중시와 오픈마켓

광고 전략 모델들 가운데서 가장 명료하며 압축된 내용을 담고 있는 광고 전략 기획서 위주의 모델 - 국내에서는 오리콤이 처음으로 소개
The Brief 모델의 개발 목적은 실질적 광고물 제작 이전에 기획서 양식에 따라 직원을 교육하고, 광고 제작시 필요한 필수 항목들을 관련부서 상호간 합의하고 나아가 광고주와 합의를 도출하는 것이 목적

☞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 메인 타깃
자신의 추억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과 공유하려는 2-30대

▲ 서브 타깃
가족과 추억 쌓는 3-40대 남성, 취미생활 하는 5-60대
→ 액티브시니어층

하고 싶은 말
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

키워드
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 CAMERA(카메라) 글로벌, CAMERA, 카메라, 카메라글로벌경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