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소개 선정이유 2. 프로젝트 2-1 요약 대차대조표 요약 손익계산서 2-2 재무비율분석 2-3 추정매출액증가율 2-4 시나리오 분석 3. Q&A 본문 1 기업소개 한국콜마 - 1990. 5. 화장품 및 의약품 제조 및 판매 주 목적으로 회사 설립 - 2012. 10. 지주회사(한국콜마 홀딩스)와 사업회사(한국콜마)로 분할 화장품 200여개 업체 넘는 한국 화장품 OEM/ODM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 (ODM 사업이 전체 화장품 사업의 90%) OEM : 고객사 처방전에 따른 단순 생산/납품 서비스 ODM : 상품의 기획, 개발부터 완제품 생산, 관리까지 토탈 서비스 제공 2013 연혁 미래를 걷는 한국콜마 2013. 02. 05 한국경제 마케팅 대상 '마케팅리더십 부문' 경영인상 수상 2013. 04. 18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2013. 09. 05 올해의 미래창조 경영대상 (글로벌경영부문) 2013. 09. 30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기업상 2013. 11. 28 제22회 다산기술상 수상 2013. 12. 19 2013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 (산업통상자원부) 키워드 화장품, 성장, 채널, 한국, 통한, 고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