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까르푸 기업소개 2. 한국진출 3. 중국진출 4. 해결방안 및 시사점 본문 Chapte1 기업소개 슈퍼마켓+할인판매점+창고소매업=최조의하이퍼마켓 식료품, 잡화, 의류를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공급 셀프서비스에 의한 구매 1963년 프랑스 파리근교에서 첫 하이퍼마켓 매장 개점 2005년 전 세계 32개국, 약 11,000개 프랜차이즈 매장과 함께 매출규모 세계 2위 2013년 전 세계 34개국, 약 10,100개 프랜차이즈 매장과 함께 매출규모 세계 4위 Chapte2 한국진출 1996년,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까르푸 매장 개점 1조2천억 원 직접투자와 지속적인 재투자 2000년, 국내 1위 업체 이마트와 경쟁 표준화전략, 마케팅전략, 인사관리 키워드 세계, 규모, 매출, 매출규모, 프랜차이즈, 개국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