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0일 목요일

까르푸의 한국, 중국진출 사례 분석

까르푸의 한국, 중국진출 사례 분석
까르푸의 한국, 중국진출 사례 분석.pptx


목차
1. 까르푸 기업소개
2. 한국진출
3. 중국진출
4. 해결방안 및 시사점

본문
Chapte1 기업소개
슈퍼마켓+할인판매점+창고소매업=최조의하이퍼마켓
식료품, 잡화, 의류를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공급
셀프서비스에 의한 구매
1963년 프랑스 파리근교에서 첫 하이퍼마켓 매장 개점
2005년 전 세계 32개국, 약 11,000개 프랜차이즈 매장과 함께 매출규모 세계 2위
2013년 전 세계 34개국, 약 10,100개 프랜차이즈 매장과 함께 매출규모 세계 4위

Chapte2 한국진출
1996년,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까르푸 매장 개점
1조2천억 원 직접투자와 지속적인 재투자
2000년, 국내 1위 업체 이마트와 경쟁
표준화전략, 마케팅전략, 인사관리

키워드
세계, 규모, 매출, 매출규모, 프랜차이즈, 개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