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의 윤리경영.pptx |
목차 기업 소개 윤리경영 실천 현황 경쟁사 윤리경영 기업 문제점 시사점 및 전망 본문 Ι . 기업소개 1) 아시아나 항공은? 1988년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으로 창립됨. 국내 2위 규모의 회사이며 세계 최대 항공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 회원사 2) 지속 가능 경영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항공사를 추구하는 녹색경영 추진. 항공기의 운항 효율성 증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 고객만족향상위원회 개최 및 운영 협력회사와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상생경영 실시. 협력회사로부터의 금품 및 선물 수수 금지하는 캠페인 실시. 함께 비상하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실시. 3) 아시아나 항공 수상 서비스, 고객만족, 환경, 사회공헌 부문에서 다양한 수상경력 보유. 아시아나 항공 수상 내용 서비스분야 美 Global Traveler 誌,『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 賞 수상 (6 년 연속), 『북아시 아 최고 항공사』 賞 수상 고객만족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항공부문 13년 연속 1위 환경 글로벌 녹색경영대상 항공서비스부문 우수기업 사회공헌 한국언론인 포럼 주최 2010 한국사회공헌대상 키워드 항공, 경영, 공헌, 사회, 스타, 사회공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