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0일 목요일

네이버 `라인`의 국내 점유율 확대 방안

네이버 `라인`의 국내 점유율 확대 방안
네이버 `라인`의 국내 점유율 확대 방안.pptx


목차
LIne의 국내 점유율 확대를 위한 방안 제시
상황분석
문제점 도출
제안

본문
전 연령층에서 스마트폰 이용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카카오톡 라인 마이피플 등 MIM 이용률이 전 연령층에서 높게 나타난다

게임 아이템 광고 음악 쇼핑 등
다양한 영역에서 수익이 창출되고 있다

수익 발생 영역

게임
윈드러너 라인 젤리 윈드러너 다함께 차차차 애니팡
아이템
스티커 이모티콘
광고
공식 계정 라인 앳 플러스친구 카카오스타일
기타
선물하기 음악 쇼핑 운세

라인은 카카오톡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그 외에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유사한 서비스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여,
국내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해외 몇 개국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국내 사용자 1000만명을 달성하였다

키워드
이용률, 진흥원, 한국, 한국인터넷, 라인, 스마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