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LIne의 국내 점유율 확대를 위한 방안 제시 상황분석 문제점 도출 제안 본문 전 연령층에서 스마트폰 이용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카카오톡 라인 마이피플 등 MIM 이용률이 전 연령층에서 높게 나타난다 게임 아이템 광고 음악 쇼핑 등 다양한 영역에서 수익이 창출되고 있다 수익 발생 영역 게임 윈드러너 라인 젤리 윈드러너 다함께 차차차 애니팡 아이템 스티커 이모티콘 광고 공식 계정 라인 앳 플러스친구 카카오스타일 기타 선물하기 음악 쇼핑 운세 라인은 카카오톡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그 외에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유사한 서비스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여, 국내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해외 몇 개국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국내 사용자 1000만명을 달성하였다 키워드 이용률, 진흥원, 한국, 한국인터넷, 라인, 스마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