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적 & 주제 선정배경 시장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시장매력도 브랜드 경쟁구도 SWOT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결론 & 기대방안 본문 목적 & 주제 선정배경 조사목적 (주)애경 케라시스 퍼퓸샴푸 마케팅 전략 분석 -퍼퓸 삼푸시장 선점 배경 -2인장의 추격, 역전, 그리고 재탈환 -선두유지를 위한 마케팅 혁신전략 주재선정 배경 향기마케팅의 성장 경기불황으로 인한 힐링 감성 에 대한 관심 전반적인 시장상황 전체 샴푸 시장 규모 4400억 원 정도 기능성 샴푸 시장 규모 1500억 원 기능성 샴푸 시장 매년 13~14% 성장 이중 퍼퓸 샴푸 시장 규모 1100억 원 키워드 향수, 시간, 효과, 분, 결론, 구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