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0일 목요일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
케라시스 퍼퓸샴푸의 마케팅전략.pptx


목차
목적 & 주제 선정배경
시장분석
전반적인 시장상황
시장매력도
브랜드 경쟁구도
SWOT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결론 & 기대방안

본문
목적 & 주제 선정배경
조사목적
(주)애경 케라시스 퍼퓸샴푸 마케팅 전략 분석
-퍼퓸 삼푸시장 선점 배경
-2인장의 추격, 역전, 그리고 재탈환
-선두유지를 위한 마케팅 혁신전략
주재선정 배경
향기마케팅의 성장
경기불황으로 인한 힐링 감성 에 대한 관심

전반적인 시장상황
전체 샴푸 시장 규모 4400억 원 정도
기능성 샴푸 시장 규모 1500억 원
기능성 샴푸 시장 매년 13~14% 성장
이중 퍼퓸 샴푸 시장 규모 1100억 원


키워드
향수, 시간, 효과, , 결론, 구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