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 브랜드 CI,BI 분석.pptx |
목차 Chapter 01 01 생수시장의 등장 02 생수시장 현황 03 생수시장 전망 Chapter 02 01 국내 생수시장 브랜드 순위 02 브랜드별 특징 03 CI 디자인 특징/변천사 Chapter 03 01 해외 생수시장 브랜드 순위 02 브랜드별 특징 03 CI 디자인 특징/변천사 Chapter 04 01 생수선택 요인 본문 생수시장 현황 소득 수준 상승 기후 변화 환경 오염 물에 대한 관심 상승 2013년 음료시장에서 두유를 제치고 처음으로 매출 2위 천연 암반수, 해양 심층수 등 프리미엄 생수의 인기 이후 현재 약 5500억원 규모에 달하는 생수 시장 파이는 갈수록 확대되는 추세 2010년 기준 우리나라 생수 소비량 28억 5857L 500ml 생수병 기준 1인당 100병의 소비량 물의 소비패턴이 점점 바뀌고 있는 추세 생수시장은 앞으로 1조원대의 황금알을 낳는 시장으로 성장할 전망! 국내 생수시장 브랜드 순위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기준 1. 제주삼다수 (7년 연속 1위 기록) 2. 아이시스 3. 강원평창수 4. 에비앙 5. 백산수 6. 백두산하늘샘 7. 가야산샘물 키워드 브랜드, 매출, 성분, 인기, 천연, 품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