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FGI 분석 및 전략제안.pptx |
목차 1. 상황분석 2. FGI 3. Survey 4. 전략제안 본문 시장규모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국내 라면시장 시장점유율 국내 라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3위에 위치하는 삼양 개별 브랜드 판매 양상 농심의 압도적인 국내 라면시장 점유 경쟁 브랜드 분석 각 브랜드만의 차별적 요소를 지니고 있는 경쟁 브랜드 자산브랜드 분석 무난하며 올드한 라면으로 인지될 위험이 높은 삼양라면 2009년 이전, '살아있는 맛있음'과 같은 맛 자체를 강조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시행 젊은 소비자층을 다시 끌어오고자 핫한 모델 활용을 시도한 삼양라면 소비자 분석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에 대한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는 타깃으로 분류 가능 소비자들을 라면 선택 시, 맛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 호기심과 재미를 자극하는 컨텐츠가 구매동기로 작용하는 대학생들 키워드 시장점유율, 삼양, 분석, 라면, 국내, 주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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