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회계]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 분석.ppt |
목차 1.서론 선정업체 & 경쟁업체 소개 하나투어 프로필, 핵심역량 소개 여행업계 시장환경, 매출분석 2.본론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의 수익성, 안정성, 성장성 분석 의견 3.결론 최근 여행 업계 동향 최근 하나투어의 동향 우리조의 투자의견 본문 하나투어 국내 및 국외 여행업체 1993년 11월 ㈜국진 여행사로 설립 전 세계 4만5000여종의 여행상품을 전국8천여 개의 협력 여행사와 온라인 포털 사이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매출액 2181억 원 (2010년 기준) 영업이익 272억 원 자산 총액 2,202억 원 시장점유율 15.67% 모두투어 일반 및 국외 여행업체 1989년 2월 ㈜국일 여행사로 설립 전국32개 지점 및 영업소 와 괌, 사이판, 도쿄, 런던, 파리에 해외지사를 두고 있다. 매출액 1170억 원 (2010년 기준) 영업이익 194억 원 자산총액 1240억 원 시장점유율 8.5% JAU TOUR 일반 및 국외 여행업체 1994년 11월 ㈜예스텍 코리아로 설립 주요사업: 일반여행 해외유학 알선, 일반여행, 항공권 및 선표 발권판매 매출액 342억 원 (2010년 기준) 영업이익 57억 원 자산총액 696억원 시장점유율 3.3% 키워드 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 하나투어, 여행업 |
2017년 7월 28일 금요일
여행업 회계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 분석
여행업 회계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