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pptx |
목차 1. 철강산업 분석 1) 철강산업의 특징 2) 철강산업의 현황 3) 철강산업의 수요 & 공급 2. 기업분석 1) 기업소개 (SWOT / 경쟁력분석) 2) 구매자, 재화, 분석 3) 주요 경쟁자 분석 3. 진출 시장별 투자 타당성 분석 1) 제 1시장 중국, 인도 2) 제 2시장 동남아 _ 베트남, 미얀마 4. 새로운 마케팅 제안 1) 인도 진출전략의 한계 및 마케팅 제안 2) 포스코의 내, 외부 현황 및 위기 3) 위기 극복 마케팅 제안 5. 결론 본문 포스코는 건자재용 아연도금(GI)골판 및 평판 생산, 판매를 위해 미얀마로 진출하였다. 합작파트너로 UMEHL(Union of Myanmar Econommic Holding Limited)리나는 미얀마 군인 복지법인으로 30개 계열사 보유 (외국인 합작회사 11개사)하고 있는 기업을 택하였으며, 계약 당시 합작 사업 계약 기간을 20년으로 하였으며 추가적으로 10년을 연장할 수 있다는 조약을 체결했다. 참고문헌 매일 경제 http://www.mk.co.kr + 엠파스(http://empas.com) 포스코 경영연구소 관련 블로그 + 철강신문 http://www.kmj.co.kr/kmj_news + 포스코 멈추지 않는 진화 포스코 PI 프로젝트 추진침 지음 + 스마트 스틸 포스코 경영 연구소 + 신일본제철 홈페이지 http://www.nsc.co.jp + JFE지주회사 홈페이지 http://www.jfe-holdings.co.jp/en/ + 포스코 홈페이지 http://www.posco.com + 금융감독원 http://www.fss.or.kr + 금융감독원 전자 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하고 싶은 말 포스코 POSCO 기업분석및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및 포스코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키워드 포스코, 포스코마케팅, 국제마케팅, posco, 마케팅,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
2017년 2월 28일 화요일
포스코 POSCO 기업분석및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및 포스코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포스코 POSCO 기업분석및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및 포스코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