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pptx |
목차 TOUS les JOURS 1. 뚜레쥬르 연혁 2. 기업 미션/비전 3. 뚜레쥬르 기업 현황 뚜레쥬르 마케팅 환경 조사 1.베이커리 시장 조사 전반적 현황 5-force model 2.소비자 시장 조사 SURVEY 뚜레쥬르 마케팅 전략 1. 뚜레쥬르 기존 마케팅 분석 4P SWOT 2. 뚜레쥬르 마케팅 목표 설정 STP 새로운 마케팅 목표 3. 뚜레쥬르 마케팅 전략 제시 전략 실행 방안 기대효과 4.결론 본문 포장지에 건강 체조 인쇄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요가 자세) -> 소비자의 건강도 생각하는 브랜드 매장에서 새 소리 같은 자연의 소리 들려주기 자연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느낌 자연에 온듯한 인테리어와 음향을 통한 소비자에게 신선한 빵 느낌과 빵집이 아닌 소풍을 온 듯한 느낌,신선한 브랜드 이미지 하고 싶은 말 뚜레쥬르 tous les jours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뚜레쥬르, 뚜레주르, 뚜레쥬르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전략,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touslesjour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