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테리 마케팅 분석.hwp |
목차 1. 브랜드 소개 1) 브랜드 바이테리 소개 2) 바이테리 제품 소개 2. 출시배경 3. 상황분석 1) 4P전략 2) SWOT 분석 4. SPT 전략 5. 실패원인 분석 6. 제언 본문 브랜드 바이테리 소개 By Terry (바이테리)는 프랑스에서 20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약한 Terry de Gunzburg(테리 드 건즈버그) 가 1998년 직접 창시한 유럽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다. 테리 드 건즈 버그는 메이크업의 천재 아티스트로 불리며 자신만의 특허를 개발, 노화방지가 탁월한 제품을 개발하는 등 많은 업적을 남겼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다수의 히트 아이템을 출시했고, 개인별 맞춤 컬러인 "오뜨 꿀뢰르" 개념의 메이크업을 처음 선보였다. 바이테리는 파리의 쁘랭땅 백화점에서 '맥', '샤넬', '디올'의 뒤를 이어 4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미국, 영국, 네덜란드, 독일, 스위스 등 세계 곳곳에 By Terry 부띠끄 를 오픈하는 등 최고급 럭셔리 메이크업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프랑스에서 최고급 명품 색조 및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빛과 광채"를 주제로 엄선된 성분만을 이용한다. 커스텀 메이드 브랜드로 력셔리, 창의성, 프로페셔널을 모토로 삼고 있다. 현재, 파리, 미국, 런던 등 전 세계 최고 VIP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바이테리는 제품마다 차별화된 텍스쳐와 색감을 통해 니콜 키드먼, 제니퍼 가터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쓰는 고급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키워드 마케팅, 바이테리, 분석 |
2017년 4월 30일 일요일
바이테리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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