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지아 클리닉 마케팅.ppt |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마케팅 전략 Ⅳ. 프랜차이즈 전략 Ⅴ. 향후 방향 제시 본문 V.I.P_Very Import People 스토리 텔링에 의해 고객이 찾아오게 하는 방법 고객과 접촉할 수 있는 이벤트 개최 VIP 고객의 커뮤니티내 연대감, 소속감 활용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장소에 노출, 직접 접촉 방문전 정보 제공 사전 연락없이 무조건 방문 반복 방문의 효과 마르지아 클리닉의 웰빙 마케팅 "자연에서 모든 해답을 찾는다" "자연웰빙 강조" 각 제품 라인별 성분과 들어간 자연원료를 더욱 부각되게 표시하여 자연웰빙제품 이라는 것을 더욱 강조 키워드 마르지아 클리닉,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