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프로스펙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pdf |
목차 1.추억의 브랜드, 프로-스펙스 2.프로스펙스의 위기 3.2007년, LS네트웍스가 인수 4.프로스펙스 W의 탄생 5.2009년 9월 1일 출시 6.워킹화 시장 분석 7.프로스펙스 SWOT 분석 8.프로스펙스 STP 전략 9.프로스펙스 4P 전략 10.PRODUCT 11.PLACE 12.PROMOTION 13.PRICE 14.마케팅 전략 제안 본문 프로스펙스 SWOT 분석 S -워킹화 부문 1위 브랜드 -뛰어난 기술력, 다양한 제품라인 W -낮은 브랜드 선호도 -품질 보완 필요 O -걷기도 '운동' 이라는 인식 확산 -'길'열풍 및 걷기대회 T -워킹화 시장의 치열한 경쟁 프로스펙스 4P 전략 Product 신발(워킹화, 러닝화), 의류 및 스포츠 용품 등 Place 전국 약 500개 정도의 매장 Promotion 스타마케팅, W 토탈 서비스, 각종 이벤트 Price 약 10만원대의 가격 키워드 마케팅전략, 지속성장, 프로스펙스,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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