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9일 토요일

웅진코웨이 고객감동서비스

웅진코웨이 고객감동서비스
웅진코웨이 고객감동서비스.hwp


목차
Ⅰ.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기업시장점유율

Ⅱ.본론
1. 렌탈서비스
2. 코디서비스
3. 하트서비스
4. 페이프리서비스
5. W-class 서비스
6. 경쟁기업의 서비스
7. 고객만족사례

Ⅲ.결론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Ⅳ.참고문헌


본문
Ⅰ.서론
1.기업선정 동기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문가 '코디(coway lady)' 양성을 통해 사전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을 도입하고 새로운 서비스 패러다임을 구축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또한, 현재의 위치에서 만족하지 않고 항상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와 행복을 전하는 기업으로 고객과의 접점에서 끊임없는 서비스 마케팅을 통하여 고객의 만족을 달성하고 그 이념과 서비스의 사례가 현대 서비스 경영의 좋은 사례가 된다고 판단됩니다.

2.기업소개
웅진코웨이개발(주)은 1989년 웅진그룹에서 미래산업의 주력으로 환경과 건강산업을 주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는 환경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1993년 환경기술연구소와 유구공장을 설립하면서 본격적인 연구, 생산체계를 갖추기 시작했다.
웅진코웨이개발은 1992년 코웨이 컴팩정수기를 판매 개시한 이래 뛰어난 품질로 국내 정수기 시장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고, 1994년 업계 최초로 CLEAN 마크를 획득하면서부터 각종인증과 수상을 거듭하여 품질우위를 인정받게 되었다. 또한 1996년에는 공기청정기, 2000년에는 고품질의 연수기와 온수세정기를 출시해 명실상부한 환경친화기업으로 발돋움 하게 되었다.


참고문헌

http://www.coway.co.kr/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http://www.amwaykorea.co.kr/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ch_nice?Redirect=Log&logNo=80063720537&jumpingVid=C473D6CDFF65C71EED4D873FF9C96932D89C
-청호나이스 블로그


키워드
웅진코웨이, 고객감동서비스, 웅진, 서비스, 렌탈서비스, 코디서비스, 하트서비스, 고객만족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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